Reject EVIL Tech 


Come out of her, my people, That ye be not partakers of her sins, And that ye receive not of her plagues.

그리스도 성직자 분께: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께서 내려주시는 은혜와 자비와 평화가 귀하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제 이름은 테리 로버트 패트릭입니다. 저는 20년 넘게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바쁘신데 잠시 시간을 내주시면 제가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는 몇 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세계는 19세기 말부터 도덕적, 문화적 쇠퇴를 겪어 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수십 년은 특히 문제가 많았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목격하지만, 사기가 저하되고 불경건이 일상화되어 있기 때문에 무력한 채로 그저 마음속으로 한숨과 탄식을 하나님께 드리고 있을 뿐입니다.


기술의 발전은 이러한 도덕적, 문화적 쇠퇴를 동반했습니다. 기술은 도덕적으로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은 도구에 불과하다는 말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은 진공 상태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악의적인 의도로 만들어지거나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의해 통제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우리를 노예로 만들고 하나님이 용납하지 않으시는 일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의 위협에 직면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저는 우리의 삶과 예배 방식을 위협하는 기술을 거부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5G,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 (CBDC), 디지털 및 생체인식 신분증 (ID), 이식형 마이크로칩, 고급형 인공지능 AI (Chat GPT등), 가상 현실 (VR), 증강 현실 (AR)등은 거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은 억압적인 정책이나 통제과 트랜스휴머니즘에 사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러한 기술 없이 살았습니다. 불필요한 기술일 뿐입니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도록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러한 기술을 받아들이는 대가는 우리와 미래 세대 모두에게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어떤 결과들 (즉 자신에게 발생하는 손해나 불이익)이 발생하든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귀하도 같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의견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미래 세대를 생각하며 이런 결정에 대해 기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현재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들의 의로운 행동이 필요한 거대한 영적 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로운 행동은 단순히 악이나 독재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용감해야 합니다.


주 예수님께서 미래를 맞이하는 귀하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테리 로버트 패트릭


추신: 이 이메일은 교회 지도자와 성직자들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기독교의 봉사활동 및 인권 운동의 목적으로 한 번만 발송되는 이메일입니다. 저는 각 이메일을 개별적으로 보내면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윤리적으로 이 일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대량 이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후속 이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이 이메일은 제 개인적인 의견과 신념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 이메일은 조언으로 해석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사람은 하나님 앞에서 자신의 양심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이 이메일에 답장해 주시기 바랍니다.